


IDEA
신분위조 전문가









알마 로즈와이즈
22세
미국
여성
156cm/44kg
Rh+AB/2월 7일
체력 : ■■■■■■■■□□
근력 : ■■■□□□□□□□
민첩 : ■■■■■■■■■□
관찰 : ■■■■■□□□□□
교활한, 탐욕스러운, 열정적인, 자신감
신분위조 전문가로서의 인지도는 낮다. 그렇게 돼야만이 이어갈 수 있는 일이기에 불가피한 일이다. 하지만 알마 자체는 유명한 편인데, 그 이유는 그가 이전 이데아 '발레리나'였기 때문이다. 몇 년 전 이데아 발레리나의 칭호를 받았던 그는 얼마 지나지 않아 돌연 특별한 이유도 밝히지 않고 은퇴해버리고 부와 명예만을 갖고서 금세 사라져버렸다.
그런 그가 뒷골목 작은 사무소에서 얼굴을 가려서까지 신분을 위조해주고 있다니, 참으로 기묘한 일이다.
어릴 적부터 발레 영재였기에 그에 대한 정보는 인터넷만 뒤지면 금방 찾을 수 있다. 부모의 입김으로 다양한 분야를 배웠지만, 유독 두각을 드러낸 발레를 전공으로 선택했다고 한다. 작은 대회에 여러번 참가하여 좋은 성과를 보였을 뿐더러 국제 콩쿠르에서 최연소로 입상하였다.
부모님과 여동생 하나로 이루어진 가정이라고 한다. 가족 얘기는 좀처럼 제 입으로 꺼내지 않아 들을 수 없다. 알려진 것은 기사에 달랑 한 줄 적혀있는 가족 정보 덕.
발레에서 우아한 연기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시선을 항상 코 끝에 두고 사물을 바라보아야하는데, 이것이 버릇이 되었다. 가끔 거만하게 보이기도 한다.
기본적으로 경어를 사용하지만, 낯가림 따위가 없고 편하게 말을 툭툭 던지는 느낌이다.
지갑, 배터리가 떨어진 스마트폰
"뒷골목으로 따라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