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7.png
39.png

IDEA
식물학자

49.png
47.png
46.png
43.png
44.png
42.png
41.png
40.png
45.png

플로라

29세

센미

​여성

192cm / 78kg

Rh null / 2월 7일

체력 : ■■■□□□□□□□
근력 : ■■□□□□□□□□
민첩 : ■■■■■■■■■□
관찰 : ■■■■■■■■■■

게으른, 독선적, 예민한, 회의적

외형

대나무같이 멀대처럼 큰 키에 마른 체격이 한눈에 들어온다. 전체적인 인상은 곧 죽을듯한 허여 멀 건하고 창백한 인상이나 눈만큼은 옅고 선명히 빛나 제대로 살아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칙칙한 녹빛의 흑발에는 붉은 꽃과 식물들이 섞여있고 빛나는 백안에 붉은 동공을 가졌다. 몸 곳곳에는 붕대를 감아 누가 보아도 어느 나라의 공주라 믿기지 않으며 척 보기에는 남자와 다를 바 없는 모습이다. 항시 반려 식물인지 늘 같은 화분을 들고 다닌다. 

언행


기본적으로 존대가 입에 붙어있으며 늘어지는 말투를 주로 쓰고 있다. 항상 "그런데"를 붙여 뒤에서야 자신의 생각을 의문형으로 전하는 말버릇이 있고 늘 귀찮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산다. 하지만, 아주 가끔 왕실의 피는 맞는지, 옛 궁에서나 쓸 법한 말이 간혹 튀어나오기도 한다. 

식물화분,링거거치대,구급상자(붕대,소독약,거즈,봉합실,바늘),영양제,식물영양팩, 혈액팩, 수첩, 만년필

"귀찮은데.. 꽃말 같은 건 묻지 말아주시죠."

플로라_전신(배경x).png
SD.png

셴미 왕가


현재 국왕과 왕비에게 4명의 아이가 있으며 3남 1녀이다. 차기 국왕으로는 첫째인 왕자가 제일 유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둘째 왕자는 기술 개발에 능력이 있고, 셋째 공주인 그는 식물학자로 유명하며 넷째 왕자는 아직 많이 어리기에 세계에 공개되지 않았다. 셋째 공주는 어느 기점으로 지지가 떨어진 편이라 왕가에서도 내놓은 공주라는 이야기가 들리나 확실한 것은 없다. 왕가 자체가 나이를 비밀로 붙이고 왕가 자식들이 태어나 축하 행사보다 사회적으로 보일 때가 되면 보이기에 정확한 나이들은 알 수 없는 것이 특징이지만, 그는 자신이 세상에 나와 나이를 밝혔기에 알려져 있는 상태이다.

기타사항


-양손잡이에 속필을 쓰다 보니 메모를 알아보기 힘들다.
-오지에서 다쳤을 때를 대비해 의료 지식도 겸하고 있어 간단한 수술이나 치료가 가능하다.
-반려 식물의 이름 리엔이라 붙여주고 항시 개조한 링거 거치대에 두고는 영양팩을 넣어주거나 품에 끌어안은 채 다니는데, 세계에 단 하나 존재하는 종이라 그런지 각별히 애지중지하고 있다.
-보이는 것과 똑같이 몸이 그렇게 건강한 편이 아니다. 자주 잔기침을 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목에는 금색 반지 링을 항시 목걸이로 걸고 다니며 유일한 장신구.
-왕가에 대해서는 알려져 있는 사항 이외로는 함구하는 모습을 보이며 궁금해할 시 자신보다 왕가를 더 궁금해하는 것이 속이 상하다며 어린아이처럼 투덜이며 자리를 피한다.
-식물에 무한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식물을 섭취함에 있어 약간의 거부감을 보이는데, 식물 섭취로 얻는 영양분은 전부 약으로 보충하며 육식만을 즐긴다.
-불면증으로 굉장히 짧고 불규칙하게 자는 모습을 보인다. 보통 하루 1시간씩 3번 정도 자는 것이 전부
-희귀 혈액형이기에 항시 자신의 여분 혈액 팩을 소지하고 다닌다.
-키에 대해서는 자신의 나라에서는 평균보다 조금 작다고 말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