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7.png
39.png

IDEA
메이드

49.png
47.png
43.png
44.png
42.png
41.png
40.png
45.png

포포

불명

(캐릭터 스스로 인지 불가능)

영국

여성

153cm / 51kg

RH+B / 2월 7일 (캐릭터 스스로 인지 불가능)

정신력 :  ★★★★☆

살인, 살인은닉
: 자신이 모시던 주인을 살해하고 그가 살아있는 것 처럼 행동하고 있다. 

[ 적극적인 / 거침없는 / 침묵 ]


: 적극적인
“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겉모습만 보아서는 조금 얌전해 보일 수도 있지만 잠시만이라도 이야기를 나누어 보면 딱히 얌전한 성격이 아니라는것을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었다. 그녀는 모든 문제에 적극적으로 끼어들어 일을 벌리거나 처리하는데에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었는데, 불쑥불쑥 나타나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그 모습은 과연 ‘활발하구나!’로만은 정의할 수 없는 적극적인 모습이었다.

 


: 거침없는
“ 그것은 벌을 받아야합니다요 “


 그 적극적인 성격에 문제가 있다면 그 적극적인 상대의 기분을 고려하지 않는다는 것에 있을 것이다. 메이드라는 직종은 상대를 잘 살피고 보살피는 것에 있건만 그는 자신의 주인외에는 딱히 신중하게 대하여야한다는 생각이 없는 듯 보였다. 상대가 곤란하도록 밀어붙히는 성향도 있고 약간의 과대망상적인 발언을 종종 내뱉기도 한다. 하지만 다행히도 그녀는 기본적인 매너는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타인에게 아직까지는 큰 피해를 준 적이 적은 것으로 보인다. 혹시 그녀가 당신을 곤란하게 만든다면 단호하게 불편하다고 말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 침묵
“ 비밀입니다요 ”


 메이드의 기본적인 덕목은 ‘침묵’ 그녀가 입버릇처럼 내뱉는 말이기도 하다. 딱보아도 본명으로 보이지 않는 이름과 알수없는 나이와 생일등 밝혀지지 않는 인적사항은 그가 퍽이나 비밀이 많은 사람으로 보인다. 그만큼 그는 자신의 이야기와 자신의 주인의 이야기 그리고 많은 비밀에 대해서 입을 열지 않는다. 혹시 실수라도 그에게 비밀을 말하였다 하더라도 비밀이라고 언급하면 그것에 대한 언급은 자제하고 급기야는 어느순간 부터 잊는것처럼 행동했기에 그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다. 


-
(비공개)


충성심 
: 그는 주인에게 비이상적으로 충성을 하고 있으며 그의 명령은 어떤 수단과 방법을 내서라도 이루고자하는 사람이다. 스스로의 존재가 자신의 주인으로 인해서만 존재할 수 있다고 느끼는 이 이기도 하다. 

 


의심
: 그의 주인은 자신의 메이드에게 최대한 감정을 죽이도록 명령했으며 그는 자신의 주인이외에는 신뢰하지 않는이가 되었다. 그가 감정을 가지지 못한 것은 아니지만 오롯이 주인만의 메이드여야 했기 때문에 그또한 주인을 닮아 의심이 많은 성향이 될 수 밖에 없었다.

"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

: 이름 생일 국적 모두 주인이 사왔을때 까먹었기 때문에 알 수 없다. 


: 포포라는 이름은 주인이 어릴때 키웠던 강아지의 이름이다. 


: 다양한 무술을 배웠다. (물론 타 이데아들에 비교하기는 어렵다.)


: 캐릭터기준 오른쪽 눈은 자신의 주인인 헨리 G 캐번디시의 눈이다. (좌 금색,우 흑색)


: 눈을 내리깔거나 손을 앞으로 모으게하는 것은 의심많았던 주인의 명령이다.

50.png

Mr.GOLD
: 그는 캐번디시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로서 자존심이 드높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다면 그가 의심이 많다는 것에 있습니다. 아무도 믿을 수 없으며 아무에게도 기댈 수 없습니다. 어린나이에 부모가 자동차 사고로 사망한 이후에는 그에게는 강박에 가까운 의심병이 생겼습니다. 


: 그런 그가 자신의 옆에있는 하인들을 믿을 수 있을리가 없습니다. 주인이 신경을 쓰지 않으면 식재료를 훔치고 돈만 밝히는 하인이 아닌 자신만을 위한 하인을 키워야겠다고 생각했고 그는 이제 막 젖을 떼어 옹알이를 시작하는 여자아이를 사들였고 그가 바로 ‘포포’ 입니다.

 

포포
: 그는 그에게 포포라는 우스운 이름을 지어주고 철저하게 자신의 명령에 따르도록 교육합니다. 그는 출생신고도 안된 부모마저 찾지 않는 이였고 그의 존재는 주인이 아니면 존재할 수 없었기에 당연하게도 그는 주인이외에는 따르지 않으며 주인의 명령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이로 성장하게 됩니다.


: 선천적으로 머리가 똑똑하고 몸이 날쌔었던 메이드 포포는 주인의 입맛에 완벽하게 맞춘 이상적인 메이드가 되었고 그의 옆에는 언제나 포포가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중국계 혼혈에 몸집이 왜소하며 특색없는 외모덕에 밖에서는 그를 동행하지 않았습니다. 

50세 생일
: 문제는 주인의 50세 생일파티에서 일어납니다. 50번째 생일인 만큼 대부호인 그의 생일파티는 많은이들이 모이는 공식적인 행사가 되었고 포포는 동행하지 않았습니다. 그 때 그의 딸 에이프릴이 그의 하인을 매수해 그를 총으로 암살시도를 하였고 그의 의심병은 최고로 치닫습니다.


: 에이프릴은 잡히지 않았습니다. 완벽한 꼬리 자르기에 성공하였습니다.


: 그는 후회합니다. 그는 그의 저택 방안에 칩거를 시작하였고 그 방에는 포포만이 출입할 수 있었고 그로인해 그의 의사는 모두 포포의 입을 거치게 되었습니다.

 

영원하는 법
: 그가 방안에서 칩거를 시작한지 2년 그는 피폐해져 정상적인 사고를 하기 힘들었고 그는 자신의 메이드에게 한가지 명령을하게 됩니다.

: Mr.GOLD가 영원하도록하라


: 그의 명령을 수단을 가리지 않고 수행하는 그는 몇일을 고민했습니다. 포포가 판단하기에 이대로 간다면 Mr,GOLD는 영원할 수 없었습니다. 주인은 방밖으로 나오지 않아 이미 심신이 불안정하였고 그의 판단은 점점 흐려져 그의 재산에도 영향이 가기 시작하였기 때문입니다.


: 그는 판단합니다. 주인대신 자신이 이 상황을 주도하는것이 Mr.GOLD가 영원하는 방법이라고 말입니다.


: 판단을 한 포포는 모든 결제수단을 망막으로 변경한 뒤 주인에게 약을 다량의 수면제를 먹여 그를 영원히 재운 후 그의 눈하나를 챙겨 자신에게 이식하고 주인의 시신을 방부처리하여 침대에 뉘어놓습니다. 

 

 

초세계급 메이드 포포
: 그의 판단은 옳았습니다. 포포가 앞으로 나선 이후에 Mr.GOLD는 점점 부를 늘려나갔으며 세계적인 대부호로 이름을 드높혔고 그의 메이드인 포포는 이데아의 이름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 포포는 자신이 주인이 내렸을 법한 명령을 스스로에게 내렸고
아직도 자신의 주인을 섬기고 있습니다.

46.png

면역억제제
수면제

48.png

이데아 상속자 - 에이프릴 네펠리 캐번디시

자신의 주인의 딸 입니다. 어릴적부터 함께 커온 둘의 사이에 무엇이 생기기에는 포포에게는 주인을 향한 충성심이 1순위였습니다. 더군다나 에이프릴은 자신의 주인을 죽이려했던 배후로 짐작되는 인물으로서 충분히 의심이 됩니다. 아니, 미스터 골드의 아군은 자신 뿐이기에 모든이들이 경계대상입니다. 서로가 서로를 의심합니다. 각자의 이득을 쟁취하기 위하여 얼굴에는 가면을 쓰고 뒤에서 날카로운 칼을 쥐어듭니다.. 

51.png
포프.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