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DEA
메이드








포포
불명
영국
여성
153cm / 51kg
RH+B / 불명
체력 : ■■■■■□□□□□
근력 : ■■■■■■□□□□
민첩 : ■■■■■■■■■□
관찰 : ■■■■■□□□□□
[ 적극적인 / 거침없는 / 침묵 ]
포포
: 인적사항이 알려진 것이 거의 없다시피하다.
: 외관상으로 보았을때 중국계 영국인이며 나이는 20대 초중반으로 보이며 체구가 작다는 것만 알 수 있다. 목소리는 조금 높은 톤으로 성숙하지는 못한 목소리이다. 짙은 녹발을 가지고 있으며 눈은 언제나 감은 듯 내리깔고 있어 그의 눈동자를 본이가 적다.
: 아주 독특한 말투를 사용하기 때문에 그가 자라난 지역조차 특정할 수 없다. 그가 Mr.GOLD대신 앞에나서기 직전까지는 그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
: 기본적인 메이드의 일은 모두 수준급으로 해낸다. 가사전반은 물론이고 정원관리 재정관리 저택의 지휘 당연하다는 듯 저택내에서의 주인의 호위까지 도맡아서 하고 있다.
: Mr.GOLD는 영국인으로 영국에 저택이 있다. 당연하게도 그 또한 영국에 거주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Mr.GOLD
: 그의 본명은 “헨리 G 캐번디시” 로 그의 미들네임인 GOLD를 따서 미스터 골드로 불린다.
: 영국 휼륭한 귀족가문의 혈통이나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인 그는 아내를 맞이하지 않았고 오히려 자신의 친인척을 밀어내고 가문의 재산을 홀로 독차지 하고 있다. 그는 젊은나이에 그 돈을 불려서 세계적인 대부호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 그러나 5년전 40세 생일파티때 암살위협을 당한이후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자신의 메이드인 포포만을 내보내고 있다.
: 그의 자식은 공식적으로는 존재하지 않지만 딸 에이프릴의 존재는 모든이들이 그의 앞에서 언급하지 않는 금기와도 같다.
특징
: 항상 ~다요 ~까요로 맺는 말투는 상당히 독특하다. 본인의 말투가 특이하다는 것은 인지하고 있으나 딱히 고칠 생각은 없어 보인다.
: 언제나 눈을 내리깔고 다니며 손 또한 앞으로 모아 넓은 소매에 가려 보이지 않도록 한다. 손에는 굳은살이 많은 편으로 장갑을 끼고 다닌다.
: 항상 메이드 복을 착용한다. 다른 옷이 있다면 펑퍼짐한 잠옷 한 벌 정도이다.
: 먹성이 좋은편이다. 작은 체구에 어떻게 저렇게 많은 음식이 들어가는지 궁금할 정도이다.
: 체구에 비해서 힘이 매우 좋은 편이다. 호위또한 맡는걸 보면 무술을 익힌것으로 보인다.
: 머리는 선천적으로 부스스하다. 자주 빗질을 하지만 떠서 가라앉지 않는다.
"차요? 기사를 대기 시킬까요?"

메이드의 만능가방
: 간이 빗자루, 걸레, 먼지털이, 손수건, 응급도구, 간단한 화장품, 빗, 거울, 간이 티세트, 귀여운 메모지(토끼모양)

이데아 상속자 - 에이프릴 네펠리 캐번디시
어릴적 부터 함께한 아가씨는 주인과 사용인이라기 보다는 좀 더 친근한 관계이다. 오히려 어느때는 자매들과 비슷하다고 느낄 정도로 친근한 사이로 기본적으로 지켜야하는 도리는 있지만 유독 자신의 아가씨를 아낀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